DAY6 두 번째 단독 콘서트 ‘Dream’ 개최

입력 2016-04-12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DAY6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DAY6(데이식스,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5월 28일과 2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두 번째 단독 공연 Day6 Live Concert 'Dream'을 펼친다.

지난해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매진 사례를 기록했던 DAY6는 이번 두 번째 단독 공연을 통해 더욱 성숙해지고 발전된 밴드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DAY6는 지난 3월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DAYDREAM'을 발표하며 타이틀 곡 '놓아놓아놓아'로 데뷔 이래 최초로 음악 방송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터라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DAY6는 10일 콘서트 발표 영상을 통해 "두번째 콘서트인만큼 더 뜨겁게, 더 열정있게, 더 거대하게 준비했다"며 "더 풍성해지고 멋진 곡들로 찾아뵙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DAY6는 그동안 홍대 클럽,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등을 펼치며 밴드로서 풍부한 실전 경험을 쌓아온 상황. 또 지난해 데뷔 한 달 만에 첫 번째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 대만 태국 등지에서 공연을 펼쳤다. 특히 태국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트위터 트렌드 토픽 1위에 올라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공연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25일 예매 사이트가 오픈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