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뮤직 “정진우와 계약 체결… 새 레이블 합류” [공식입장]

입력 2016-04-12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속사 산타뮤직이 정진우와의 계약 체결을 인정했다.

산타뮤직은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정진우는 산타뮤직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좀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인넥스트트렌드와 계약을 했다. 인넥스트트렌드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버즈 등이 소속되어 있는 레이블 산타뮤직과 산타뮤직을 이어 두 번째 새로운 멀티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를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정진우는 향후 산타뮤직 소속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위한 준비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정진우는 'K팝스타5' 출신인 정진우는 시즌에서 우승후보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방송에서 유일한 남성 생존자로 시청자들의 크나큰 관심을 받았다.

다음은 산타뮤직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산타뮤직입니다.
조금 전 케이팝스타 정진우의 산타뮤직 계약 소식에 궁금증이 많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최근 정진우는 산타뮤직과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좀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인넥스트트렌드와 계약을 하였습니다.

인넥스트트렌드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버즈 등이 소속되어 있는 레이블 산타뮤직과 산타뮤직을 이어 두번째 새로운 멀티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정진우는 새롭게 준비되는 '플라네타리움'의 식구가 될 예정입니다.

K-POP STAR를 통해 정진우를 보면서 새롭게 준비하는 레이블의 색깔과 아티스트의 구성이 최적이라고 판단되어 함께 하고자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플라네타리움'의 런칭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정진우의 합류 소식이 먼저 알려져 살짝 아쉽긴 하지만 '플라네타리움'과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소식도 곧 전해드리겠습니다.

인넥스트트렌드는 정진우가 자신의 음악을 잘 할 수 있도록, 또 좋은 뮤지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입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정진우와 '플라네타리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