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미블’ 9-10회 연속 방송 본방 사수 이벤트 개최

입력 2016-04-13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굿바이 미스터 블랙’ 달콤한 본방사수 이벤트가 시작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은 친구에 의해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와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복수와 멜로를 오가는 스토리,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 배우들의 열연 등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9회, 10회 연속 방송 소식이 전해졌다. 4월 13일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 방송으로 인해 수요일 결방이 결정된 것. 이에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4월 14일 오후 10시부터 9회-10회 연속방송을 결정, 시청자와 2시간 동안 마주하게 됐다.

이와 함께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연속방송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해줄 시청자를 위해 특별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 오후 10시부터 연속되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9회, 10회 연속방송을 시청한 뒤 인증샷을 남겨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9, 10회는 목요일(14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