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돌아왔다’ 메인 포스터…조동혁-조원빈 ‘부자 케미’

입력 2016-04-14 1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아빠가 돌아왔다’가 5월 12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둠의 세계에서도 변변찮은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양아치 동구가 10억이 든 돈 가방을 우연히 차지하기 위해 가짜 아빠 행세를 하게 되는 인생 휴먼 코미디 ‘아빠가 돌아왔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과 영화 ‘세상 끝의 사랑’ 등을 통해 그간 강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조동혁이 이번 영화를 통해 코믹스러운 연기 도전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들 역의 조원빈과 동구 역의 조동혁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조원빈의 장난스러운 표정과 조동혁의 해맑은 웃음이 눈에 띄며, 마치 함께 있는 둘의 모습이 마지 실제 부자지간을 보는 듯 자연스러워 보인다.

여기에 “내는 꿈이 있십니더… 아빠가 돌아오는 깁니더!” 라는 카피를 비롯한 “5월, 콩가루도 뭉치면 가족이다!” 라는 개봉 고지는 영화 속 어른 위에서 어른을 가지고 노는 초등학생 복기와 사고뭉치 건달 동구, 어울리지 않아 보이는 이 둘의 콩가루 조합이 어떤 과정을 통해서 진정한 가족이 될 것인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는 5월 12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