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마지막 오피셜 티저 공개… 22일 데뷔 확정

입력 2016-04-18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2일 자정 Half Album ‘RED ICKLE’로 데뷔를 앞둔 볼빨간사춘기가 오피셜 티저 시리즈 마지막 세 번째 티저 ‘심술’을 공개한다.

이번 세 번째 티저 ‘심술’은 앞서 공개한 두 개의 티저와 달리 1분 20초로 구성, 신곡을 조금 더 길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또한, 티저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영상미와 나레이션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3개의 티저가 모여 하나의 이야기를 구성한다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받아온 이번 오피셜 티저 시리즈는 볼빨간사춘기의 보컬 안지영이 직접 여주인공으로 참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현실감 있는 스토리와 연기는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처음으로 오피셜 티저 시리즈를 통해 타이틀 곡 이외의 수록곡 일부를 선보였는데,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후 공개 할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를 4월 22일 자정 Half Album ‘RED ICKLE’ 발매 후 음악 방송 및 페스티벌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쇼파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