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LA 단독콘서트 개최… 5000명 현지팬 ‘감동’

입력 2016-04-18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가수 임창정의 LA현지에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가수 임창정의 LA현지시각 16일 오후 7시 LA팜스프링 FANTASY SPRING에 약 5000여명의 현지 팬을 운집시키며 약 2시간 가량의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임창정은 ‘이미 나에게로’, ‘그 때 또 다시’, ‘날 닮은 너’, ‘소주 한 잔’, ‘슬픈 혼잣말’ 등 임창정의 주옥 같은 히트곡으로 현지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문을 여시오’, ‘임박사와 함께 춤을’ 등 임창정표 댄스곡 메들리를 통해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또한 LA현지에서도 임창정 특유 재치있는 입담으로 임창정을 보러 온 현지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임창정의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5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열어 약 5만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가수로써의 진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창정은 새 앨범 준비와 새로운 시나리오 검토 중에 있어 국민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