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 비틀즈를 연기하다…‘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 예고편

입력 2016-04-18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가 재기발랄한 청춘 비틀즈의 좌충우돌 하루를 담은 유쾌한 메인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수많은 팬들이 공연장을 찾은 가운데 비틀즈가 [A Hard Day’s Night] 앨범 수록곡인 ‘She Loves You’를 열창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아이돌 비틀즈가 팬들과 거리를 달리는 순간이 펼쳐지며 가장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시절, 그들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하루아침에 인기스타가 되었지만 아직은 더 놀고 싶은 청춘 비틀즈. 얼마 남지 않은 생방송 시간에도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존, 폴, 조지, 링고의 모습은 과연 그들이 무사히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재기발랄 네 남자가 떠난 좌충우돌 공연길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는 비틀즈 ‘최초’의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영화 제작 50주년을 기념해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탄생, 노래하고 연기하는 비틀즈의 모습을 보다 선명하게 만날 수 있는 레전드 주크박스 필름이다.

여기에 비틀즈의 명반 [A Hard Day’s Night]의 ‘A Hard Day’s Night’, ‘I Should Have Known Better’, ‘If I Fell’ ‘Can’t Buy Me Love’ 등의 곡들이 영화 곳곳에 담겨 있어 비틀즈를 사랑하는 수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는 5월 5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찬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