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팬 500여명과 깜짝 생일 파티...직접 손 편지까지

입력 2016-04-18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 팬 500여명과 깜짝 생일 파티...직접 손 편지까지

가수 제시카가 지난 주말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18일 생일을 맞이한 제시카는 이에 하루 앞선 지난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 된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제시카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약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파티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으며, 오랜만에 무대 위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를 향해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서 모인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함성이 이어졌다.

이에 제시카는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넸으며, 팬들을 위해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깜짝 라이브 무대로 선사해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그 동안의 자신의 근황과 10글자 토크 타임, 팬들의 사연을 나누는 시간, 포토 타임을 가지는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섰으며, 직접 쓴 손 편지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해 생일 파티에 참석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의 MC로 활약 중인 제시카는 5월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