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미스터리 신드롬에 열광하게 한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 최종편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이 3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SKIT# 영화보자킷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2016년 개봉 공포 영화 중 가장 무서울 것 같은 영화는?’ 설문에서 <컨저링2>를 제치고 압도적 1위를 차지한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은 이러한 폭발적인 기대에 부응해 관객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한 것.
새롭게 공개된 3차 예고편 속에는 이전 시리즈의 핵심 인물 케이티와 크리스티가 직접적으로 언급되면서 새로운 등장을 예고해 매니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체불명의 검은 물체와 혼자서 흔들리는 샹들리에 등의 기이한 현상은 공포감을 조성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집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현상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부동산을 수소문한 라이언이 자신들에게 집을 판 여자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장면은 보는 관객들까지 소름 돋게 한다.
단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과 심야시사회 100% 참석율의 ‘파라노말 데이’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개봉일을 하루 앞당기는 전야 개봉을 확정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 이번에는 점점 이상행동을 보이는 소녀 레일라와 진실을 파헤칠수록 미궁에 빠져들게 만드는 미스터리를 담은 3차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더욱 강력한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3차 예고편을 공개한 <파라노말 액티비티: 더 고스트 디멘션>은 오는 4월 20일 전야 개봉하여 다시 한 번 극장가를 공포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무비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