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신보 ‘인털루드’ 5월4일 발표 “본인 이야기 담았다” [공식입장]

입력 2016-04-20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 신보 ‘인털루드’ 5월4일 발표 “본인 이야기 담았다” [공식입장]

크러쉬의 미니 앨범이 오는 5월 4일 발매된다.

앞서 5월 중 컴백을 예고한 크러쉬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앨범 발매 날짜, 앨범명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앨범명 ‘Interlude (인털루드)’와 앨범 발매일인 5월 4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크러쉬의 눈으로 본 일상적인 배경 위 색채, 텍스쳐의 대비가 시선을 끈다.

이번 앨범에는 크러쉬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데뷔 이후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폭풍 성장한 크러쉬가 한층 더 성숙한 사운드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알려져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특히 오는 5월 데뷔 후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할 크러쉬는 팬들에게 먼저 앨범 발매 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뿐만 아니라 크러쉬 본인도 쇼케이스를 매우 고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러쉬의 신보 ‘Interlude (인털루드)’는 오는 5월 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5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1일 오후 6시 서울 블루스퀘어, 5월 21일 오후 6시 부산 MBC 삼주아트홀에서 신보 쇼케이스를 펼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