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엘리베이터에서 몸짱 댄스…코믹 영상 화제

입력 2016-04-20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양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매일유업 ‘아몬드 브리즈’의 캠페인 영상이 21일 공개된다.

피트니스 프로그램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레이양. 그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해 여성들이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몸매를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기업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레이양은 올 상반기 동안 여성들의 바디 밸런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함께 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레이양은 총 세 편으로 제작되는 캠페인 영상에 출연했다. 이 영상에서 현대 여성들의 가장 큰 몸매 고민 중 하나인 몸의 밸런스를 강조한 피트니스와 춤 동작인 일명 ‘몸짱 댄스’를 선보여싸.

21일 가장 먼저 공개되는 엘리베이터 편은 약 1분 길이로, 엘리베이터 손잡이를 활용해 다양한 동작을 취하는 레이양의 늘씬한 바디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위스트를 연상시키는 춤 동작은 레이양이 직접 제안한 것으로 여성들의 골반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레이양은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코믹한 표정 연기까지 보여줘 재미까지 동시에 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어트와 바디 밸런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레이양이 주는 피트니스와 식습관에 관한 팁(Tip)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단순히 재미있는 것이 아니라, 여성들의 코어 강화를 통해 바디 밸런스를 잡아주자는 브랜드의 취지가 담긴 콘셉트이므로 따라 하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양의 캠페인 영상 엘리베이터 편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상을 보고 레이양의 몸짱 댄스를 따라한 후 인증샷을 남기거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캘리포니아 왕복 항공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매일유업 아몬드 브리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