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빠져들 수밖에 없는 ‘5人 5色’ 매력[화보]

입력 2016-04-2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열한 아이돌 세계 속에서 뚜렷한 색깔로 두각을 나타내는 그룹 ‘위너’가 인 5색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들은 화이트 수트부터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와이드 팬츠까지 도회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의상을 무리없이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각자의 개성을 자유로이 뽐내는 그들의 눈빛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으며, 여유로운 표정과 내추럴한 포즈는 이번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리더 ‘강승윤’은 이번 <EXIT :E> 앨범을 포함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라 밝히며 음악 외적인 부분을 통해서라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것이 목표라 답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3개의 노래를 작사, 작곡한 멤버 ‘남태현’은 화보 촬영 중간중간 가죽 재킷을 리폼하기도 했는데, 음악도 패션도 용기가 필요한 일이라며 음악에 있어서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싶다는 포부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오는 23일 토요일 첫방송을 앞둔 JTBC 예능 프로그램 ‘반달친구’로 아이들과 교감하며 친근한 매력을 선보일 그룹 위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