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TV판 첫 방송… 상상 초월 ‘4요괴 케미’

입력 2016-04-22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go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2’의 TV판이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이 출연하는 ‘신서유기2’가 지난 19일(화)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22일) TV판 첫 공개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1에서는 온라인으로만 공개되었던 내용이 시즌2에서는 한 주 동안 공개되었던 영상 클립을 TV용으로 재편집해 방송하게 되며, 이 두 버전 사이의 다른 점 찾기 또한 소소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서유기2’는 기존 멤버들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의 끈끈한 우정에 더해 새로운 멤버 안재현이 합류하며 선사하는 상상 이상의 유쾌한 케미가 한 차례 네티즌들을 사로잡았기에, TV판에서는 또 어떠한 내용으로 재탄생 되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어김 없이 열심히 ‘쮸빠찌에’를 외치는 강호동, 고해성사 끝에 새로운 ‘삼장법사’에 당첨된 이수근 등 한 층 더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온 ‘신서유기2’. 웹예능을 넘어 TV까지 역으로 진출하게 된 이들의 도전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신서유기2’의 TV판은 오늘(22일) 오후 9시45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