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신곡 ‘세로 라이브’ 공개… 2시간 만에 20만 돌파

입력 2016-04-22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의 신곡 ‘Dynamic Love(다이나믹 러브)’의 세로 라이브가 화제다.

박보람은 어제(21일) 저녁 신곡 ‘다이나믹 러브’의 세로 라이브 동영상을 공개했다. 봄 햇살을 받으며 오직 박보람의 목소리 하나로 담백하게 불러 낸 이 라이브 영상은 공개 2시간여만에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다이나믹 러브’의 첫 무대가 공개되면서 네이버를 비롯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저녁 내내 박보람의 이름이 오르내렸다.

박보람은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목소리로 특히 라이브에 강점을 가진 가수. 세로 라이브를 통해 꾸밈없는 모습으로 신곡 ‘다이나믹 러브’를 부르는 모습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

방송 무대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어쿠스틱 장르의 곡의 분위기에 걸맞게 ‘훈남’ 기타리스트와 함께 귀가 편안해지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곡 중간중간 보여주는 박보람의 깜찍한 제스처도 듣는 재미와 더불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박보람의 라이브 영상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가운데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엠넷닷컴 1위, 올레 2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박보람의 달콤한 라이브 무대는 오늘(22일) KBS 뮤직뱅크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