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IMAX 3D 예매 전격 오픈

입력 2016-04-22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IMAX 3D 예매가 4월 21일(목)부터 시작, 본격적인 흥행 열풍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IMAX 3D 관람은 마블 시리즈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때문에 많은 관객들이 IMAX 3D 예매 오픈을 애타게 기다려왔다.

이번 영화는 마블 시리즈 중 가장 많은 히어로가 등장해 역대 최고의 액션을 선보인 만큼 관객들은 IMAX 3D를 통해 더욱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영화의 최고 명장면으로 꼽히는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정면대결 장면은 IMAX 카메라로 촬영된 것으로, IMAX 3D 상영을 통해서 더욱 실감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개봉 전부터 예매율이 약 70%에 육박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이번 IMAX 3D 예매 오픈으로 더욱 높은 예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돼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IMAX 3D 예매 오픈으로 본격적인 흥행 열풍의 시작을 알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7일 개봉과 함께 극장가를 완벽히 장악할 것이다.

IMAX 3D 예매 오픈 소식으로 관객들을 흥분시킬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