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드레드 헤어 변신하고 강렬 카리스마 발산[화보]

입력 2016-04-22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첫 번째 솔로 정규 음반 ‘Press It’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태민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태민은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5월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어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코너스Konus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는 태민의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애티튜드가 돋보였다.

드레드 헤어 스타일로 새롭게 변신하고 강렬한 스트릿 무드의 코너스의 의상을 입은 태민은 무엇보다 카메라 앞에서 더 없이 자유로워 보였다.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 데님의 터프한 룩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깅엄 체크 셔츠 스타일링까지 시크하게 소화했다. 태민의 거침 없는 표현력과 감성은 현장 스태프의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짧은 메이킹 필름도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촬영 현장의 생생함 담은 영상은 더 셀러브리티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유튜브와 네이버캐스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태민의 솔로 데뷔에 대한 이야기와 그의 음악적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다른 사람들이 보고 즐거워해줬으면 좋겠다. 내가 하고 싶은 춤과 노래를 하는데, 그게 다른 사람들에게 힘을 주기까지 한다면 뜻 깊은 일이 될 거다”라고 말하는 태민. 더 자세한 내용은 더 셀러브리티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더 셀러브리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