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측 “파일럿 예능 ‘좋아요’, 오늘 온라인 생중계”

입력 2016-04-22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측 “파일럿 예능 ‘좋아요’, 오늘 온라인 생중계”

인터넷 생중계와 방송, 기부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 SBS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좋아요’의 정체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22일 저녁 6시 SBS가 파일럿으로 준비 중인 프로그램 ‘좋아요’의 인터넷 생중계가 진행된다. 다음 TV팟과 카카오 TV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며, 지상렬, 정준하, 션, 김가연, 이지혜가 꿀PD로 참여해 직접 제작한 꿀방이 공개된다.

‘좋아요’는 스타들이 동영상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의 추천 수(좋아요)가 높을수록 많은 기부금을 가져갈 수 있고, 획득한 기부금은 스타가 원하는 좋은 일에 쓸 수 있다.

스타 꿀PD들은 더 많은 ‘좋아요’ 수를 얻기 위해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거나 기발하고 신선함을 무기로 한 대박 영상들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몰래 카메라’, ‘게임 방송’, ‘개 방송’, ‘육아 방송’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다음 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영상을 보고 재미있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할 수 있다. 또한 댓글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며, 연계된 스타 펀딩 페이지를 통해 직접 기부도 할 수 있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동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지, 그 결과는 추후 방송될 ‘좋아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