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뮤직뱅크’ 1위…‘이렇게 예뻤나’ 유종의 미

입력 2016-04-22 1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씨엔블루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씨엔블루는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이렇게 예뻤나'로 1위 후보에 올라, 또 다른 1위 후보인 블락비의 'Toy' 경합을 벌였다.

집계 결과 '이렇게 예뻤나'는 총점 4974점을 획득해 4888점을 얻은 'Toy'를 근소하게 앞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1위 발표후 정용화는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드리고 '뮤직뱅크' 마지막 방송에 멋진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음악하는 씨엔블루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강민혁 역시 "팬들도 사랑하고 가족들도 사랑하고 모두 모두 사랑한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씨엔블루는 1위 세리머니로 무대위에서 스쿼드와 팔굽혀 펴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예성, VIXX, GOT7, 박보람, 유성은(Duet.키썸). 데프콘, 베리굿, 윤수현, 업텐션, 히스토리, CNBLUE, 블락비, 전효성, BTOB, NCT U, 오마이걸, 홍진영, 스누퍼, 크나큰 등이 출연했다.

이중 빅스와 박보람은 각각 신곡 '다이나마이트'와 '다이나믹 러브'의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예성 역시 11년만의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