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예쁘다’ M/V 티저 공개…청량감 극대화

입력 2016-04-23 0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 그룹 세븐틴이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23일 0시 공식 세븐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세븐틴 멤버들은 한밤중 도시의 화려한 불빛과 화려한 트로피컬 컬러가 쏟아지는 네온 속에서 폭발하는 젊음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 총 13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설레임과 희망, 도전으로 가득한 청춘의 싱그러움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비드한 컬러와 눈부신 오색의 빛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로 독특한 영상미가 눈길을 모으는 ‘예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세븐틴 멤버들은 밤거리를 달리며 서로를 향해 해맑은 미소와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보는 이들의 감성과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예쁘다’는 지난 미니 앨범에서 선보인 청량함과 발랄한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첫 정규앨범 ‘LOVE&LETTER’ 25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