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첫 정규 ‘러브&레터(LOVE&LETTER)’ 실시간 생중계

입력 2016-04-23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체제작돌’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러브&레터(LOVE&LETTER)’가 생중계로 팬들에게 최초 공개된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24일(일) 오후 6시부터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세븐틴의 컴백 쇼케이스를 멜론과 모바일 팬 커뮤니티 멜론아지톡, 글로벌 채널 1theK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번 세븐틴의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에서는 팬들이 투표한 세븐틴의 ‘베스트 송’과 멜론아지톡으로 팬들이 보내준 1집 정규앨범 슬로건 중 세븐틴이 직접 선정한 슬로건이 공개된다. 특히 세븐틴은 멜론아지톡으로 사전에 응모된 팬들의 소원 중 일부를 쇼케이스 무대에서 들어줄 예정으로, 어떤 팬의 소원을 세븐틴이 어떤 액션으로 이뤄줄 지 수많은 세븐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중계에 앞서 세븐틴은 멜론아지톡, 1theK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생중계를 연결해 첫 정규 앨범 무대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생중계 중에도 인증 이벤트, 비하인드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멜론은 세븐틴의 타이틀곡 ‘예쁘다’ 클립을 멜론, 멜론아지톡, 1theK 유튜브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5일(월)에 선공개 하며 세븐틴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 본편은 27일(수) 멜론, 멜론 아지톡, 1theK 유튜브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13명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긴 개인별 티저와 수록된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맛보기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세븐틴만의 발랄하고 청량한 매력과 함께 한층 성장한 남자의 모습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멜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