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中 패션지 화보 장식…‘황쯔리에 신드롬’ 입증

입력 2016-04-2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황치열이 댄디와 섹시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였다.

황치열은 중국 패션지 '하퍼스 바자 차이나' 5월호를 통해 ‘요즘 핫한 남자’로 꼽혀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중국 현지에서 진행된 화보에서 황치열은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황치열은 댄디한 느낌과 섹시한 모습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십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말끔한 수트 차림부터 내츄럴한 니트, 그리고 섹시한 라이더 자켓을 완벽히 소화하며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눈빛, 표정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황치열은 블랙 라이더 자켓 사이 구리빛 피부와 탄탄한 복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황치열은 “처음 중국 왔을 때는 아무도 몰랐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줘서 기쁘다. 오랜 무명의 시간이 있었지만 모두가 반대하더라도 꿈을 향해 가는 걸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하퍼스 바자 차이나' 측은 황치열에 대해 “중국 ‘나는 가수다 시즌4’ 출연해 다양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속에는 그의 노력과 재능, 매력 등 여러 가지가 작용했다. 그래서 황치열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이고, 요즘 가장 핫한 남자”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황치열은 중국 유명 패션지 '하퍼스 바자 차이나' 5월호의 8페이지를 장식하며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황치열은 26일 국내 팬들을 위한 선물 스페셜 싱글앨범 ‘너 없이 못살아’를 발표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하퍼스 바자 차이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