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베이빌론은 소속사 KQ프로듀스는 공식 유투브 및 SNS채널을 통해 베이빌론의 신곡 “너 나 우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30초 가량의 길이로 서로 방황하던 남자와 여자가 마주 앉아 카드 게임을 하고 있다. 또한 뿌연 연기 속에서 서로의 혼란스러운 심경을 드러내며 두 사람 사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베이빌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목소리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베이빌론은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케이팝 레전드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베이빌론은 '하루하루',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이 밤의 끝을 잡고' 등 명가수들의 히트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렀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그의 신곡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베이빌론은 크러쉬, 딘, 자이언티 등과 어깨를 견줄 만한 숨겨진 알앤비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보컬 스타일로 가요계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베이빌론은 오는 28일 도끼, 원더걸스 예은, 블랙아이드 필승 등 최고의 드림팀과 함께 작업한 '비트윈 어스(Between Us)'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Q프로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