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 완전체 컴백 신곡 ‘나이스 투 미츄’ 26일 공개

입력 2016-04-26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티마우스는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이스 투 미츄(NICE 2 MEET U)’ (Prod. By ZIC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코가 직접 작곡하고 마이티마우스가 작사하며 새로운 시너지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톡톡', '나쁜놈', '랄랄라' 등 마이티마우스의 최전성기를 함께 했던 '마이티걸' 소야가 또 한 번 보컬 피처링에 나섰다.

지코의 캐치한 업템포 힙합 비트와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랩이 어우러진 ‘NICE 2 MEET U’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세상, 사랑과의 설렘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최근 3년 5개월여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공식 선언하고 독립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ALLMIGHTY RECORDS)를 설립하며 독자 행보에 나선 마이티마우스의 첫 신곡이며, 이를 기점으로 향후 마이티마우스는 기존 스타일은 물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색의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한편 뮤직비디오는 지코의 ‘보이즈 앤 걸스(Boys & Girls)’, 박재범의 ‘몸매(MOMMAE)’ 등을 찍은 이기백 감독(타이거캐이브)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김종국, 홍석천을 비롯해 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 그룹 언터쳐블의 슬리피, 디액션 등 많은 동료, 지인들이 흔쾌히 카메오 군단으로 합류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