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TV’ 양다일, 신곡 ‘사랑했던걸까’ 26일 오후 6시 선공개

입력 2016-04-26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R&B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신곡 '사랑했던걸까'를 열창한 영상을 선공개한다.

'쥬스TV'는 오늘(26일) 오후 6시, 오는 27일 0시에 공개되는 양다일의 첫 미니 앨범 '세이(Say)'의 타이틀곡 '사랑했던 걸까'를 미리 선보인다.

양다일은 영상 속에서 뒤로 넘겨 올린 깔끔한 헤어 스타일과 함께 정장을 입고 의자에 앉아 '사랑했던걸까'를 열창한다. 검은색 벽에 하얀색 조명을 사용한 영상의 배경과 검은 정장을 입은 양다일의 모습, 그리고 호소력 짙은 그의 목소리와 애절한 노래는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양다일의 첫 번째 미니앨범 '세이(Say)'에는 타이틀곡 '사랑했던걸까'를 비롯해 '한 발짝 뒤로', '씨, 유(See, you)', '사실', '러브어게인(Loveagain)'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인 '사랑했던걸까'는 이별 후 이별을 부정해보기도 하고 현실에 순응도 해보며 사랑했던 기억이 잊혀질 때까지 스스로를 계속해서 괴롭힌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쥬스TV'에서 선공개한 양다일의 신곡 '사랑했던걸까'는 공식 SNS 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쥬스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