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형, 27일 새 싱글 ‘벚꽃웨딩’ 발매… 로맨틱 웨딩송

입력 2016-04-27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이 이번엔 결혼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결혼식 축가의 싱글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신곡 [벚꽃웨딩]은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포근한 멜로디와 함께 이지형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통해, 같은 곳을 바라보는 연인에게 사랑을 약속하는 로맨틱한 웨딩송이다.

봄의 절정을 맞이하며 식을 올리는, 그리고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청혼가의 계보를 이어 받아 그들에게 축복을 안겨줄 감미로운 싱글로 기대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기존 발매했던 ‘널 사랑하겠어’, ‘듀엣’, ‘느낌적인 느낌’ 등의 러브 송들을 결혼식 축가로 사용하기 위해 팬들에게 MR문의가 들어오는 경우가 많아 이번 싱글 ‘벚꽃웨딩’에서는 특별히 MR 트랙을 수록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작년 디지털 싱글 ‘Duet’을 시작으로, ‘찰칵’, ‘코끝이 찡’, ‘눈이 내려오면’, ‘널 사랑하겠어’ 등, 7곡의 싱글을 꾸준하고 부지런히 발표하며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지형이 이번에는 ‘벚꽃웨딩’을 통해 ‘봄의 기적’을 잇는 새로운 봄 대표곡을 탄생 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지형의 신곡 ‘벚꽃웨딩’은 4월 27일 정오 발매되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