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박진영×하니, ‘위아래’ 댄스 콜라보 성사

입력 2016-04-27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 아이돌’ 박진영×하니, ‘위아래’ 댄스 콜라보 성사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박진영과 MC하니가 역대급 ‘위아래’ 콜라보를 선보인다.

역대 히트곡 메들리부터 숨겨왔던 예능감까지 모두 발산하며 화제를 모았던 지난주 ‘주간아이돌’ 박진영 편 1탄에 이어 이번주 방송되는 박진영편 2탄 역시 역대급 방송을 예고했는데, 특히 박진영과 하니가 ‘위아래’ 콜라보 댄스를 선보였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주간아이돌’에 출연하는 남자 아이돌들의 필수코스 ‘걸그룹 커버댄스’에 도전한 박진영은 외우고 있는 걸그룹 안무가 없는 관계로 직접 MC 하니에게 EXID ‘위아래’ 안무 시범을 요청했는데, 시범을 본 후 하니와 함께 역대급 ‘위아래’ 콜라보 무대를 선사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또한 박진영은 하니의 시범을 한번 본 후 완벽하게 안무를 커버해냈을 뿐 아니라 특유의 느낌을 살려 하니가 추는 ‘위아래’와는 또 다른 매력의 ‘위아래’ 안무를 선보였는데, 이에 MC 희철은 “직캠 보고 연습하신 거 아니냐”라고 의심을 드러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가요계 대표 댄스머신 박진영과 EXID 하니의 역대급 ‘위아래’ 콜라보 댄스는 오늘 27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