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 토크쇼 ‘비상정거리’ 단독 게스트 출연

입력 2016-05-02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해진이 중국 굴지의 토크쇼에 출연해 다시 한 번 대륙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해진은 중국 안휘위성 TV에서 방영하는 전통 토크쇼 ‘비상정거리’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 오는 27일 베이징에서 녹화에 참여한다. MC 이정이 진행하는 ‘비상정거리’는 심야 시간에 방송하는 중국 대표 토크쇼 중 하나로 그 동안 성룡, 유덕화를 비롯해 양미, 진백림, 곽건화 등 중화권 스타급 연예인들이 출연해왔다.

많은 화제의 스타들의 단독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으면서 심야 시간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검색 사이트 바이두를 비롯해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등에서 늘 토크쇼 인기 차트 상위에 머무르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단독 게스트로 출격하는 박해진은 이번 녹화에서 중국 대륙에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유쿠를 통해 중국에도 첫 정식 방영되는 ‘치즈인더트랩’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배우 박해진의 성장 스토리 등을 허심탄회하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8일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6월 9일 대만에 이어 7월 31일 태국에서도 단독 팬미팅을 확정하며 최근 성황리에 마친 데뷔 10주년 팬미팅의 연장선상으로 글로벌 팬투어를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 | 마운틴 무브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