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노래방 라이브 마스터 영상 공개

입력 2016-05-02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가 SNS를 통해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조현아는 지난 29일 한 SNS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어반자카파 조현아 - 노래방 라이브 마스터’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래방에서 라이브로 선보이는 조현아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하얀색 티셔츠에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조현아는 원더걸스의 ‘I Feel You’를 열창, 간단한 춤동작까지 선보이며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조현아는 기존의 원더걸스가 부른 원곡과 사뭇 다른 느낌의 소울풀한 느낌, 평소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개성 있는 보이스톤, 특히 랩 부분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노래방 라이브 촬영 당시 처음 준비했던 곡은 발라드곡이였으나 현장에서 즉석으로 불러본 ‘I Feel You’가 주변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 전격적으로 선곡이 바뀌었다는 후문.

조현아는 “원곡도 정말 좋아하기에 촬영에 들어가기 전 불러보았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다. 좋아하는 곡인만큼 더욱 나만의 스타일을 살리려고 노력했다”며 “정말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뿌듯하고 기쁘다. 다른 곡으로도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6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단독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