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컴백 앞두고 앨범 복습대백과 공개 ‘기대감 UP’

입력 2016-05-03 2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을 앞두고 지금까지 활동에 대한 복습대백과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5월 말 정규 4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역대 앨범 복습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정규 1집 <Tarantallegra(타란탈레그라)>부터 미니 앨범 <꼭 어제>까지 그의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 포스트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그 동안 김준수(XIA준수)가 발표했던 정규, 싱글, 미니 앨범과 관련된 수많은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나열되어 있다. 역대 앨범을 복습하면서 매번 예상치 못한 콘셉트로 팬들을 기대케 했던 그가 5월 말 발매할 정규 4집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

김준수(XIA준수)의 복습대백과를 접한 팬들은 "아, 이 콘셉트 리멤버!! 준수는 섹시가 진리", "무대에선 섹시하고 일상에선 이렇게 귀여우면 진짜 너무 감사한 것", “이번에도 예측 불가 콘셉트인 듯, 완전 기대된다”, “왠지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 나올 것 같은데! 이것이 성지글”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는 현재 새 정규 앨범과 아시아 투어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