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Interlude’(인털루드)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

입력 2016-05-04 0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가 새 미니 앨범 ‘Interlude’ (인털루드)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러쉬는 공식 SNS를 통해 6일 발매 예정인 앨범 ‘Interlude’ (인털루드)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명 ‘Interlude’ (인털루드)와 함께 담백한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렇지만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인해 이번 앨범이 어떠한 느낌을 내포하고 있는지 유추해 볼 수 있다.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이번 미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우아해’와 개코가 피쳐링에 참여한 ‘9 to 5’ (나인 투 파이브)는 서로 상반된 스타일의 곡으로, 각기 다른 뮤직비디오를 통해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본인의 앨범으로는 처음으로 가창을 하지 않고 프로듀싱만 한 ‘Castaway’ (캐스트어웨이), 크러쉬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었다는 ‘In The Air’ (인 디 에어), 또 뮤지션 크러쉬의 깊은 고민이 담긴 ‘먼지’까지 수록되어 본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음악으로 청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오랜만에 음반으로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크러쉬의 색깔이 더욱 짙어진 앨범이 될 것”이라며 “뮤지션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한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러쉬의 새 미니 앨범 ‘Interlude’ (인털루드)는 오는 5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5월 9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크러쉬는 이번 앨범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