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측 “스타하우스 신설법인 MYM서 새출발”[공식입장]

입력 2016-05-04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호가 신설 법인 MYM 엔터테인먼트(이하 MYM)에tj 새출발을 알렸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4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호가 MYM 엔터테인먼트(이하 MYM)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되었다”며 “이민호는 MYM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여 강점을 공유하는 신뢰관계를 유지하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스타하우스의 장영훈 대표가 MYM 양쪽 법인의 대표 및 공동대표를 맡아 매니지먼트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그동안 이민호와 함께 했던 인력도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덧붙
였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민호가 MYM 엔터테인먼트(이하 MYM)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되어 안내의 말을 전합니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들에 대한 맞춤형 시스템으로 외적 성장에 대한 방향의 다각화를 지향하고 이민호는 MYM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여 강점을 공유하는 신뢰관계를 유지하려 합니다.

스타하우스의 장영훈 대표가 MYM 양쪽 법인의 대표 및 공동대표를 맡아 매니지먼트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그동안 이민호와 함께 했던 인력도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스타하우스(대표 장영훈)와 신설 법인 MYM이 상호 협력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하우스에 보내주신 격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뢰와 최선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동아닷컴 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