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수현 생일+차트 줄 세우기 ‘겹경사’

입력 2016-05-0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 이수현 생일+차트 줄 세우기 ‘겹경사’

2년 만에 돌아온 악동뮤지션이 단숨에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4일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타이틀곡 ‘RE-BYE’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또 ‘RE-BYE’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타이틀곡인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1위부터 6위를 차지, 일명 ‘줄세우기’를 기록하면서 악동뮤지션의 신선한 노래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입증시키고 있다. 이 밖에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는 홍콩, 태국 등에서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1위는 더욱 특별하다. 음원 공개일인 5월 4일이 바로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생일이기 때문. 이에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수현의 깜찍한 어린시절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생일을 축하했고, 생일에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 올킬이라는 큰 선물을 받은 이수현은 자신의 SNS에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ㅠㅠㅠㅠ”라며 감격스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어린이날인 5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새 앨범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선보인다.

사진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