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탐정 홍길동’ 5인5색 스포트라이트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5-04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5인 캐릭터의 스포트라이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충무로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5인 캐릭터를 집중적으로 비추고 있다. 악당보다 더 악명 높은 탐정 홍길동은 한 손에 총을 든 채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고 있다. 금방이라도 다시 어둠 속으로 사라져버릴 것만 같은 그의 모습과 "내가 누군지 궁금해?"라는 카피는 보는 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유발한다.

홍길동의 여유만만한 모습과는 정반대인 강성일의 표정은 보는 이마저 떨게 할 만큼 차갑다. “기회가 있을 때 도망쳤어야지”라고 말하는 그는 거대 조직 광은회의 숨은 실세로 홍길동과의 악연을 예고하고 있다. 화려함 그 자체인 활빈 재단의 소유주 황회장은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뚫어지게 응시한다. 정의 구현을 위해서라면 두려울 것이 없는 그녀는 “당연한 걸 뭘 물어. 잡아 와”라고 거침없이 지시를 내리며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홍길동에게 “아저씨, 진짜 뭐 하는 사람이에요?”라고 당돌한 질문을 던지는 동이&말순 자매는 그를 잔뜩 경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유일한 가족인 할아버지가 납치된 후, 의지할 사람이라고는 서로밖에 없는 두 소녀가 홍길동에게 껌딱지처럼 달라붙어 어떤 동행을 함께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그 누구도 정확한 정체를 알 수 없을 만큼 은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홍길동, 강성일, 황회장과 아무것도 모르는 듯한 표정의 동이&말순 자매. 강한 스포트라이트 조명에 드러난 그들의 매력적인 모습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국내 주요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은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