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ax, ‘욱씨남정기’ OST 마지막주자… ‘어쩌다 마주친 그대’ 공개

입력 2016-05-04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OST Part.7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7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파라다이스’로 유명한 2max가 가창에 참여했다. 2max는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동영역을 넓히며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지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창모가 작곡한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그룹 송골매가 불러 꾸준한 사랑을 받은 국민가요다. 이번 드라마를 위해 일본, 중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성태 작곡가가 편곡에 참여해 ‘욱씨남정기’의 사이다 전개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는 이요원(옥다정 역), 윤상현(남정기 역),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 등이 출연하며 샐러리맨들이 쉽사리 할 수 없는 발언에 통쾌함을 안기며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갑과 을을 일침부터 눈물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중간에 삽입되는 CG가 유쾌 상쾌 통쾌함을 전해준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