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D-1…‘극장판 안녕 자두야’ 동시기 개봉 애니 예매율 1위

입력 2016-05-04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개봉 첫 날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에 등극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는 말괄량이 소녀 ‘자두’가 마법의 책을 통해 판타스틱한 동화나라 속으로 들어가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은 작품. 이 영화는 5월 4일(수) 오전 10시 30분 기준으로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영화 예매 전문 사이트인 맥스무비와 YES24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이목이 집중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경쟁작 ‘매직브러시’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백악기 공룡대백과’ ‘다이노X 탐험대’ 등을 모두 제치고 가파른 예매율 상승세를 보이며 흥행 청신호를 밝혀 더욱 관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극장판 안녕 자두야’는 역대급 흥행을 일으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동시기 개봉작인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등 대작 영화들에 이어 전체 예매율 3위를 기록,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해 더욱 뜻 깊다.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극장판 안녕 자두야’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