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는 18일 3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 개최

입력 2016-05-04 2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 1 LOST'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는18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 24 라이브홀' (구. 악스 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2.5 파트 원. 로스트 (THE CLAN 2.5 Part.1 LOST)'의 미디어 &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 오랜 기간 최고의 제작 스탭진이 모여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몬스타엑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타이틀곡 '걸어'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 V라이브 서비스로도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국내외 팬들은 몬스타엑스의 무대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THE CLAN(더 클랜) 2.5 부작'을 런칭하며 시선을 끌었다. 소속사측은 "첫 포문을 여는 'Part.1'의 컨셉은 'LOST'로 상실과 아픔을 통한 클랜의 시작을 담아낼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18일 미니앨범 'THE CLAN 2.5 Part.1 LOST' 발매에 앞서 마마무와 함께 콜라보한 'EX GIRL (엑스 걸)'을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