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와 함께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입력 2016-05-05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 테크 재킷’-‘워킹 1h 보아’(오른쪽)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 많은 5월이다. 평소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했던 부모,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픈 스승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일상부터 나들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 봄,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재킷과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웃도어 신발 등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추천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테크 재킷(DYNAMIC TECH JACKET)’은 3 레이어(3 LAYER)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한 방수 재킷으로, 불규칙한 봄 날씨에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반투명한 색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남성용은 레몬, 밀키 블루, 다크 그레이 및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레몬, 로즈 핑크 및 라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23만원.

편안한 신발을 즐겨 신으시는 어른들께는 아웃도어 신발도 선물하기 좋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등산화 제품 라인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올 시즌 신제품 ‘워킹 1H 보아(WLK 1H BOA)’는 탁월한 발수 기능, 일반 원단 대비 4배 이상 우수한 내구성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제공하는 다이나믹 실(DYNAMIC SIL) 소재와 360도 전 방향 방수·투습 기능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상하좌우로 배출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을 동시에 적용하여 보다 완벽한 성능을 구현했다.

특히,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BOA DIAL SYSTEM)’과 노면에 대한 반발력을 위해 탄력을 극대화시키는 ‘스네이크 플레이트(Snake Plate)’ 및 발바닥 및 관절의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탁월한 쿠셔닝의 밑창을 사용해 거친 지형에서의 워킹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실버 및 블랙 등 총 5가지이며, 가격은 24만원.

점점 더워지는 요즘, 평소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폴로 티셔츠도 부모, 스승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씨엠엑스 베이직 반팔 폴로 티셔츠(CMX BASIC S/S POLO)’는 쿨맥스(COOL MAX) 소재를 사용해 빠른 속도로 땀을 체외로 발산할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에서 일상까지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 화이트, 레드, 세룰리안(짙은 청색), 에메랄드, 정글 그린 및 잉크 등 6가지로, 여성용은 화이트, 레몬, 퍼피 레드, 인디안 핑크, 에메랄드 및 잉크 등 6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