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악동뮤지션, SBS ‘인기가요’ 통해 최초 컴백무대

입력 2016-05-07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 남매’ 악동뮤지션이 오는 8일 일요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지상파에 컴백한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악동뮤지션의 뉴스 속보 컨셉의 셀프 홍보 VTR을 공개했다. 오빠 찬혁은 “긴급속보입니다! 악동뮤지션이 인기가요에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라고 외치고, 동생 수현은 “세상에나 마상에나! 저희 무대가 보고 싶으시다면 인기가요 채널 고정!”이라며 받아친다. 독특한 헤어, 메이크업과 의상이 눈길을 끈다.

악동뮤지션은 ‘인기가요’에서 ‘리-바이(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정은지의 ‘하늘바라기’,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VIXX의 ‘다이너마이트’, 이하이의 ‘마이 스타(My Star)’, 러블리즈의 ‘데스티니(Destiny)’, 라붐의 ‘상상더하기’, 세븐틴의 ‘예쁘다’, NCT U의 ‘일곱 번째 감각’, 우주소녀의 ‘모 모 모(Mo Mo Mo)’, 오마이걸의 ‘한 발짝 두 발짝’, 크러쉬의 ‘우아해’, 에이프릴의 ‘팅커벨’, 히스토리의 ‘퀸(Queen)’, 베리굿의 ‘엔젤(Angel)’, 민트의 ‘얼레리꼴레리’, MIXX의 ‘오 마 마인드(Oh Ma Mind)’, 코코소리의 ‘절묘해’ 등이 전파를 탄다. 일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