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의 남편은?… 매드타운 조타

입력 2016-05-08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 모델 김진경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한 가운데 함께 할 주인공은 매드타운 조타로 알려려 화제다.

MBC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지난 8일 방송 마지막 기습 예고편을 통해 새롭게 합류하는 김진경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진경은 새하얀 시스루 원피스에 상큼한 금발로 풋풋한 매력을 어필하며 꽃 길을 걸으며 등장, “안녕하세요. 모델 김진경입니다”라고 수줍게 인사했다.

이어 김진경은 미션 카드를 보며 “하늘에서 뚝 떨어질 남편을 만나? 하늘에서 떨어진다고?”라며 크게 놀라 눈길을 끌었다.

이때 하늘에서 “간다!”라고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남편이 뚝 떨어졌고, 남편은 밝은 목소리로 “결혼 한 번 하기 힘드네”라며 “신부님~ 제가 갈게요~”라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땅에 도착한 남편은 김진경의 머리에 화관을 씌워주곤 “당신 손엔 물 한 방울 묻히지 않는 듬직한 남편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진경은 남편의 팔짱을 끼고 “우리 결혼했어요”라고 한껏 신난 모습을 보여주며 꽃길을 같이 걸으며 새 출발을 알렸다.

남편의 얼굴은 드러나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다. 그 주인공은 매드타운 조타인 것으로 드러났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