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구조대 vs 캔디걸… AOA, ‘굿럭’ 2色 커버 공개

입력 2016-05-09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상구조대 vs 캔디걸… AOA, ‘굿럭’ 2色 커버 공개

걸그룹 AOA가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Good Luck)’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OA는 9일 오전 0시 공식 티저사이트(fncent.com/aoa)를 통해 ‘굿 럭’의 위크(WEEK)와 위크엔드(WEEKEND) 두 가지 단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크 버전에는 프로페셔널한 해상구조대원으로 변신한 AOA의 모습이, 위크엔드 버전에는 톡톡 튀는 캔디걸로 변신해 주말을 즐기는 상큼 발랄한 AOA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으로 태연의 ‘레인(Rain)’, 엑소의 ‘싱 포 유(Sing for you)’ 등을 작곡한 캐나다 출신의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작곡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절대 나를 놓치지 마’라고 외치는 AOA의 솔직 당당한 고백을 담았다. AOA는 파워풀한 보컬에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5월 가요계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한편, 16일 컴백을 예고한 AOA는 10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해상구조대 AOA의 영상 티저 ‘라이프가드 AOA의 위크데이즈’(LIFEGUARD AOA’S WEEKDAYS)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