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X엘, ‘꽃미남 브로맨스’ 첫 출연

입력 2016-05-10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김민석과 그룹 인피니트 엘이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에 출연한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김민석과 엘은 지수&남주혁, 잭슨&주헌 등에 이어 여섯번 째 멤버로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10일 공개되는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김민석과 엘은 남산에 갈 예정이다. 먼저 도착한 엘과 전동 킥보드를 타고 등장한 김민석은 타고자 했던 케이블카를 타지 못해 아쉬워했으며 걸어서 남산에 올라가는 것을 선택했다. 걸어서 남산에 올랐던 두 사람은 걷던 도중 “뛰어서 한방에 오르자”며 달려갔고 남산의 정상까지 뛰어오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특히 김민석은 "여긴 여자랑 와야 하는데 우리 뭐 하는 거냐?", "여자친구랑 와서 도시락도 까먹어야 하는데"라 발언해 절친 엘을 폭소케 만들었다. 김민석은 이날 배우 겸 그룹 인피니트로 활동 중인 엘과 절친이 될 수 있었던 비화도 최초 공개한다.

서로의 얼굴만 봐도 함박웃음을 터트리던 김민석과 엘의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10일 밤 11시 네이버TV캐스트,V앱,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MBig TV는 모바일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로 '꽃미남 브로맨스'는 매주 화,목 밤 11시 주 2회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