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이별쟁이’ M/V 티저 공개… 목소리만으로 ‘이별 감성’

입력 2016-05-10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별 감성’의 선두주자,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지아가 또 한 번 대중들의 마음을 적신다.

10일 정오 로엔 트리 공식 SNS 및 멜론을 비롯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아의 두 번째 컬러 프로젝트 '블루(BLUE)'의 타이틀곡 '이별쟁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정말 오늘부터 널 몰라", "나만 바라보던 그 눈에 내가 없어 눈물이 나올 것 같아"라는 애절한 지아의 보이스와 함께 걸그룹 피에스타의 감성 리더 재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야외 테라스에서 홀로 테이블에 앉아 전화를 받던 재이. 그녀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은 듯 자리에서 갑자기 일어나고 그 뒤로 화려한 불꽃놀이 쇼가 대비되게 그려지며 뮤직비디오의 풀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가중시킬 예정이다.

지아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 '블루'는 지난 2월 공개한 첫 컬러 프로젝트 '화이트(WHITE)'에 이은 앨범으로 이별을 맞이한 순간의 슬픔을 그려냈으며, 타이틀곡 '이별쟁이'와 미디엄 넘버곡인 '친구라 해도 괜찮아'까지 두 곡이 수록돼 지아의 한껏 성숙해진 보컬과 블루지한 감성을 담아냈다.

갑작스럽게 쓸쓸해지는 봄 저녁, 이별의 아픔을 겪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지아의 새 싱글 앨범 '블루'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트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