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화보컷 공개

입력 2016-05-10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우주소녀가 한류 매거진 '한국풍향' 5월호 화보에 등장했다.

우주소녀는 9일 공식 SNS에 중국의 한류 패션 라이프 매거진 '한국풍향'과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 했다. 화보속 우주소녀는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러블리한 소녀들의 모습을 연출했다.

멤버들은 짧은 데님 팬츠에 컬러풀한 셔츠 매치해 스포티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완성, 시원한 섬머룩에서 파자마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각자 개성있는 외모와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우주소녀의 화보와 인터뷰는 NO.1 한류 패션 라이프 매거진 '한국풍향' 5월호를 통해 만날 수있다.

'한국풍향'은 한류스타 김우빈을 비롯해 박시후, 이동건, 남궁민, 걸그룹 여자친구 등의 화보와 인터뷰는 물론 핫플레이스와 최신 관련 제품들을 소개하며 중국의 NO.1 한류패션라이프매거진으로 자리매김했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MoMoMo(모모모)'는 발랄하고 건강한, 엉뚱하고 신비로운 소녀들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가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빈티지 리듬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특히 씬스 사운드가 경쾌하게 배치되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우주소녀는 예능, 화보를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