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남성을 위한 신비의 비약, 어떻길래?

입력 2016-05-10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요즘 같은 시대에 남성으로서 `난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남성이 몇이나 될까?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일, 업무의 연장인 회식에.. 지친 몸을 이끌고 가정으로 돌아가도 바닥난 체력 때문에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긴 쉽지 않을 것이다.

더군다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프로그램의 영향인지 남성의 기준은 점점 높아져만 간다.
이런 상황에서 현대 남성은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행복한 삶, 남자로서의 자신감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남성에게 부족한 부분을 챙겨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고려생활건강에서 판매중인 `뉴홈런2`는 이러한 지친 남성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되었다.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재 구매의 황제 라고 불릴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뉴홈런2를 만든 ㈜한국코러스제약은 다년간 세계박람회에 출품하며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엔 2016년 1월 26일에 열린 두바이 세계박람회에도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또한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을 받음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뉴홈런2’는 기존 ’홈런’의 부원료 12가지를 포함하여 야관문(비수리),숙지황, 산약, 두충, 인삼열매, 복령 5종을 추가적으로 첨가하면서 기존 ’홈런2’와는 차별화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 ’홈런’은 90캡슐 90일분인 반면 ‘뉴홈런2’는 100캡슐 100일분으로 양까지 대폭으로 늘려 사소한 부분까지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
기존 기능성 원료들 이외에 망간이 추가되면서 뼈 건강과 체내 에너지 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보다 넓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확실한 업그레이드를 완성하기에 이르렀다.


주원료: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과
부원료: 야관문(비수리), 숙지황, 산약, 복령, 두충, 인삼열매, 복분자, 마카, L-아르기닌, 산수유


자칫 무력해지기 쉬운 봄에는 본인의 체력도 보충하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뉴홈런2’는 생활건강 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온, 오프라인 최저가로 공급중이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홈런2 자세히 보러가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