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저스틴 비버, 오락실서 꾸러기같은 모습으로 게임 삼매경

입력 2016-05-10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DA:다] 저스틴 비버, 오락실서 꾸러기같은 모습으로 게임 삼매경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소년같은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지난 9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 영화관의 오락실에 들른 저스틴 비버의 모습을 공개했다.

3월부터 앨범 ‘Purpose’를 들고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저스틴비버는 지난 8일 밤 펜실베니아 필라델피아에서 전석만석으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각 도시마다 양일간 콘서트를 개최하고있는 저스틴 비버는 둘째날 공연이 끝난 후 보디가드를 대동하고 친구와 함께 필라델피아 시내에 위치한 한 영화관에 방문했다.

빨간 스냅백에 파란색 야구점퍼를 착용한 꾸러기같은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예매한 영화가 시작되기 전 영화관 건물 안의 오락실에서 농구, 에어하키, 레이싱게임 등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저스틴 비버는 친구와의 내기에서 이기자 진심으로 기뻐하며 소년같은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캐나다 출신의 가수로 지난 2009년 싱글 앨범 ‘One Time’으로 데뷔, 이후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세계적인 하이틴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양주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TOPIC / Splash New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