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팁’ 박경♥은하, 두번째 커플 낙점…심쿵 스킨십

입력 2016-05-12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갓팁’ 박경♥은하, 두번째 커플 낙점…심쿵 스킨십

Mbig TV ‘오마이 갓팁’이 13일 두 번째 시리즈의 촬영현장 미리보기로 출격 신호탄을 쏜다.

‘오마이 갓팁’은 현실생활에서 벌어지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유용한 정보를 '갓팁(GOD TIP)’으로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시리즈의 주연으로 성공적인 갓팁 연기를 보여준 비투비 민혁과 트와이스 나연. 이어 블락비 박경과 여자친구 은하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두 번째 시리즈의 주연으로 나선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애인과의 연애생활, 친구 관계에서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스마트한 팁 등을 전한다. 13일 미리보기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박경과 생기발랄한 은하의 수준급 연기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본편에선 볼 수 없는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박경과 은하의 밀당케미, 몸을 내던지는 연기투혼, NG 장면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경은 “사심 좀 채워보려고요”라며 은하에게 스킨십을 시도 하는 등 촬영 내내 끊임없는 애드립과 돌발 행동으로 주변을 폭소케 했다고 한다. 또한 은하는 똑 부러진 외모와 다른 ‘허당 반전’ NG모습을 보여 촬영장 스탭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평범한 꿀팁을 넘어선 갓팁을 제공하며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오마이 갓팁’ 2번째 시리즈는 13일(금) 미리보기 영상 공개 후 20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ig 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