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중화’ 박주미, 촬영 비하인드 컷… 화사한 ‘함박웃음’

입력 2016-05-14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옥중화>에 출연중인 박주미의 동양미인 '끝판왕'다운 모습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오전 박주미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umi)에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동양미인의 아름다운 자태는 물론 밝은 미소로 현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 넣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고 전했다.

“꽃 가마 타고 꽃 미소 만발한 난정, 꽃 길만 걸으소서♥”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박주미는 화려한 가채를 머리에 올리고 하늘색 저고리에 보랏빛 치마로 단아한 자태를 뽐냈다. 특히, 촬영장에서 꽃가마를 탄 모습에 이어, 함박웃음을 터트리거나 화사한 꽃 미소로 현장분위기를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옥중화> 4회 방송에서 정난정(박주미 분)은 한양 한복판에서 조롱을 당하는 수모를 겪고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침착함을 보였다. 또한, 조선을 뒤흔들 만큼 야망 넘치는 포부를 만천하에 알리며, 만만치 않은 인물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켜 향후 전개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박주미가 출연중인 동양미인의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 5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