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슈퍼맨’ 다을X대박, 뽀뽀를 부르는 입술…‘깜찍주의’

입력 2016-05-15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슈퍼맨’ 다을X대박, 뽀뽀를 부르는 입술…‘깜찍주의’

다을·대박이 얼굴을 예쁘게 단장하고 ‘프리티 보이’로 변신했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0회 ‘우리 아이로 키우기’ 편에서는 대박이가 다을의 집에 방문해 의형제를 맺은 가운데, 이번에는 다을과대박이 메이크업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다을은 꽃분홍 립스틱으로 한껏 멋을 낸 꽃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을은 소을에게 배운 화장 기술을 이용해 입술을 핑크색으로 색을 입힌 모습. 다을은 수준급 립스틱 칠로 깜짝 놀라게 하더니, 새초롬한 표정까지 지으며 깜찍함을 폭발시켜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비글 누나 설아-수아에게 배운 화장법으로 얼굴을 화려하게 꾸며 주목받는다. 바로 대박이 립스틱을 입술이 아닌 얼굴 전체에 펴 바른 것. 대박은 립스틱을 손에 넣자마자 박력 넘치게 자신의 얼굴에 립스틱 칠을 해 소다 남매를 깜짝 놀라게 한다. 나아가 대박은 꽃분홍색으로 변한 자신의 얼굴이 만족스러운지 해맑은 웃음을 터트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개성만점 화장법으로 프리티 보이로 변신한 다을-대박의 두 번째 만남 스토리는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방송은 15일 오후 4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