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인기가요’ 1위 후보에 MC자리까지…‘대세’

입력 2016-05-15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인기가요’ 1위 후보에 MC자리까지…‘대세’

방탄소년단이 SBS ‘인기가요’의 1위 후보는 물론 MC 자리까지 꿰찼다.

새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음악방송 활동을 1주일로 한정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와 진이 15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발탁된 것. 두 사람은 러블리즈의 케이, 미주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불타오르네’도 무서운 기세로 1위 후보에 올랐다. 하지만, 경쟁 상대는 결코 만만치 않은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과 악동뮤지션의 ‘리-바리(RE-BYE)’로 활활 불타오른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인기가요’를 집어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이날 소녀시대 티파니와 인피니트 남우현의 솔로 데뷔 무대가 펼쳐지며, 이하이의 ‘마이 스타(MY STAR)’, 빅스의 ‘다이너마이트’, 세븐틴의 ‘예쁘다’, 러블리즈의 ‘데스티니(Destiny)’, NCT U의 ‘일곱 번째 감각’, 홍진영의 ‘엄지척’, 업텐션의 ‘나한테만 집중해’, 라붐의 ‘상상더하기’, 스테파니의 ‘투모로우(Tomorrow)’, 전영도의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U)’, 샘김의 ‘노 눈치’, 믹스의 ‘오 마 마인드(OH MA MIND)’, 두스타의 ‘반갑다 친구야’ 등이 전파를 탄다.

방송은 15일 오후 3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