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Save ME’ 뮤비 공개… 원테이크로 ‘시선강탈’

입력 2016-05-16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Save 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5일 오후 10시 방탄소년단은 유튜브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인 ‘Save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ve ME’는 ‘쩔어’ 이후 다시 한 번 방탄소년단만의 유니크한 비주얼 워크를 선보이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이러한 퍼포먼스가 잘 보여질 수 있도록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됐다.

또한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은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EPILOGUE : Young Forever’, ‘불타오르네 (FIRE)’ 그리고 ‘Save ME’까지 당초 약속한 총 3곡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완료했다.

방탄소년단은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과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로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두 번째로 등극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앨범 종합차트 및 뮤직비디오 종합차트 진입에 성공하였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